There are many KPOP artists in Korea who write beautifully. Look at the screen and find out what KPOP IDOL is writing beautifully.

Author Since: Mar 11, 2019

  1. 수프(구독자)님들 중에서도 글씨를 예쁘게 잘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? 저는 악필이라 ㅠㅠ 글씨 잘 쓰는 분들 보면 부러워요. 이번에 소개한 아이돌은 총 15명으로, 한 팀당 2명씩 소개한 그룹도 있어요 🙂 아직 화요일이네요. 남은 한 주 행복한 시간 보내셔요 ^^/

  2. 5:13 요한이 글씨체 너무 귀욥뽀짝하고 둥글둥글해서 넘좋구♥♥ 우석이는 으른(?) 같은느낌이랄까? 그리고 맞춤법, 띄어쓰기 완변한 울 우서기!♥♥

  3.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5:13 요한아💕우석아💕너희들은 정말 완벽하구나❣️❣️원잇들은 앞으로도 많이많이 응원할 테니까 힘내고 너무너무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❤❤🦋🦋

  4. 순영이 은근 악필같으면서도 쪼꼼쪼꼼한게 귀여워서 그게 매력이쥬 ㅋㅋㅋ 승관이 글씨는 완전,, 와,, 장난 아니죠 저보다 잘써서 너무 현타도 오더라고욬ㅋㅋㅋ

  5. 진짜 김남준이랑 김태형 다 완벽한데 하다하다 글씨체까지 완벽해버림….어쩔꺼…